FAQ

Q
♣ 제품 섭취 시 호전(명현)반응이 무엇인가요?
A

인체에는 끊임없이 생명활동과정에서 생성된 불필요한 노폐물과 독소들이 쌓여가게 됩니다. 그리고 그 결과 건강상의 문제들이 야기됩니다.


따라서 외부로부터 들어오거나 인체 내에서 생성되는 독소의 양만큼 체외로 배출되지 못하면 독소들로 인한 질병 위험이 높아지고 노화의 과정이 빨라지게 됩니다.

 

그러나 인체는 현재의 상태에 적응하고 최적화하려는 경향이 있어서 질병이 발병하기 전까지는 특별한 증상을 느끼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해독과정 또는 인체의 회복과정에서 그동안 잠재되어 있던 건강상의 문제들이 급격하게 나타나면서 오히려 신체에 부적응 반응들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 형태는 피부트러블이나 두통, 피로감, 소화의 어려움 등 기존의 건강상태에 따라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과정을 거치게 되면 인체는 기존의 건강상태보다 한 단계 호전된 상태로 개선되게 됩니다.

 

이러한 건강의 개선과정에서 나타나는 일시적 신체 변화를 호전반응이라 합니다.

 

 

 


Q
♣ 전문 협력 생산업체를 통한 제품 믿을 수 있나요?
A


이든네이처의 건강식품 제조는 GMP시설 또는 그에 준하는 생산시설과 품질관리 기준에 의거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든네이처의 기술을 제품화 할 수 있는 최적의 생산설비를 구축한 전문협력생산업체에서 원료부터 생산과정과 완제품에 이르는 3차의 Quality Control system으로 안전하고 뛰어난 품질의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대기업을 비롯한 연구, 개발 전문업체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대부분 제품의 특성에 맞는 생산설비를 보유한 전문협력생산업체에서 생산됩니다.


이든네이처는 원료부터 생산까지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안전하고 기능성이 확보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12